경기도 용인시 죽전동 876-6번지에 위치한 근린상가 ‘라이브하바나’ 패밀리레스토랑이 분양에 들어간다.
‘라이브하바나’는 유명 의류전문브랜드 220여개가 들어서있는 용인 죽전 로데오거리의 중앙에 위치해 풍부한 유동인구의 집객이 유리하고 분당 16만세대, 용인죽전 1만8천세대, 수지 9만7천세대등 총 27만5천여세대가 인접해 있다.
‘라이브하바나’는 죽전 로데오 거리에 독특한 컨셉형 패밀리레스토랑으로 7080세대를 대표하는 인기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여 동시대를 함께했던 고객들에게 연중 쉼없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라이브하바나’는 가수 구창모씨가 운영기획으로 참여하는 (주)아티스와 엔터테인먼트 사업체 (주)아이앰 (대표 최덕원)이 출연계약을 통해 최백호, 사랑과평화, 조덕배, 장은아, 자전거탄풍경등의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며 이들 출연진은 직접 분양 계약을 통해 참여형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계약자 가수들을 포함해 남궁옥분, 하남석, 김세환, 박학기, 이규석, 백영규, 전유나 등의 가수들도 릴레이 출연할 예정이다.
분양금액은 점포별 1억3천만원선으로 월120만원 수준의 월세를 보장하는 보장부 수익상품이다. (문의 : 031-896-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