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신용보증기금은 중소기업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Together 2006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서비스 인식 확산',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함양', '참여하는 CS활동'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고객서비스 인식을 전 직원에게 확산시키기 위해 CS슬로건 공모 및 투표를 실시, '중소기업의 힘이 되는 친구, Smiling 기보'라는 슬로건을 선정했다.
직원들의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친절서비스 매뉴얼을 제작·배포하여 서비스 지침서로 활용하는 한편, 주 1회 ‘CS Morning운영’, 월 1회 ‘서비스이행 자기진단’ 등을 통하여 고객친절서비스를 생활화할 예정이다.
또 참여하는 CS활동의 추진을 위해 부·실점별로 ‘CS리더’를 선정하고 서비스 집중개선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로 했다.
기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전개로 전직원이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고객에게 한발짝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