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지에스샵, GSSHOP)이 오는 4월 22일까지 ‘그 남자를 위한 컬렉션’이라는 콘셉트의 GS샵 럭키백(지에스샵 럭키백)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GS샵은 이미 지난 1~3월에도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럭키백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지난 럭키백 이벤트와 같이, 이번 럭키백을 통해서도 다양한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GS샵은 디자인 편집샵인 29CM(www.29cm.co.kr)과 전격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29CM의 인기상품인 백팩, 크로스백, 토트백으로 활용이 가능한 Passenger Pack을 14만원대(기존가 48만원대)에, ANM의 하이브리드 자전거는 9만원대(기존가 19만원)에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번 GS샵럭키백 이벤트는 GS샵 앱에서 럭키백 배너를 클릭하면 최대 69% 할인된 특가상품이 노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랜덤으로 열어본 럭키백 상품이 마음에 드는 경우 바로 구입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날 다시 럭키백을 열어볼 수 있다.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럭키백과 비슷하지만, 구매를 결정하기 전 당첨된 상품을 미리 확인하고 원하는 상품인 경우에만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GS샵럭키백 이벤트는 GS샵 앱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앱을 내려받은 회원이라면 바로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에 앱을 보유한 고객도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 후 바로 참여 가능하다.
GS샵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 편집샵과의 콜라보를 통해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지에스샵 럭키백 찬스를 통해 평소 갖고싶던 아이템을 ‘럭키’한 가격에 구입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