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자동차 사랑에 푹 빠졌다.
톡톡 튀는 연기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고준희는 얼마 전 자신의 개성을 살린 A5 Sportback을 직접 선택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고준희는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시승부터 구매까지 꼼꼼히 체크하며 자동차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드러냈다.
또한 영국 프리미어리그 선덜랜드 AFC에서 활약중인 스포츠스타 기성용은 자신의 주 포지션(중앙 미드필더)과도 비슷한 성향인 4륜구동 시스템 콰트로 자동차를 선호한다고 자신의 자동차 스타일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올림픽 직후인 2012년부터 국내 수입차 딜러의 후원을 받으면서부터 시작됐다고 밝힌 것.
고준희가 방문한 전시장과 기성용을 후원한 곳은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로 알려졌다. 위본모터스는 3S센터인 ‘아우디센터 분당’을 비롯해 서초, 안양, 광교 등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자체 시승 이벤트 및 주얼리 브랜드와의 웨딩 프로모션, 스포츠스타 자동차 후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아우디를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 관계자는 “연예인, 스포츠스타 등 많은 셀럽들이 아우디에 대한 애정을 보이며 위본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해주고 있다”며 “공식딜러로서 아우디를 선호하는 셀럽들과 우호적인 관계 유지는 물론이고 일반 고객들도 더욱 더 아우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