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판도라
덴마크 쥬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가득 채운 마더스 데이(Mother’s Day )컬렉션을 선보인다.
판도라의 Mother’s Day 컬렉션은 아름다운 장미를 형상화한 ‘핑크 로즈’, ‘하트(Heart)’와 ‘스윗마더 (Sweet mother)’레터 등을 판도라만의 오픈워크(open work-판도라만의 참 제조기법) 기술로 표현해 사랑하는 이들에 대한 마음들을 Mother’s Day 컬렉션을 통해 전할 수 있게 구성된 컬렉션이다.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로 사랑 받는 Mother’s Day 컬렉션은 4월 출시를 기념해 사랑스러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20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하트 박스를 증정하는 것.
컬렉션의 메인 컬러를 그대로 담은 주얼리 박스는 선물 패키지로도 선보인다. 더불어 4월 10일부터 27일까지는 실버 팔찌와 클립 참 2종으로 구성된 ‘러블리 하트 세트’ 특가판매를 진행한다.
한편 1982년 덴마크 코펜하겐의 작은 공방에서 시작한 판도라(PANDORA)는 현재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모든 라인이 서로 믹스매치하기 쉽게 디자인돼 수많은 제품 하나 하나 고객이 직접 골라 본인의 스토리와 취향에 맞게 변형시킬 수 있는 주얼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