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아리따움, 약속처럼 '50% 동시 세일'
화장품 브랜드 아리따움과 미샤가 최대 50% 할인 행사를 한다.
아리따움의 할인 행사는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3일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비회원일 경우 회원가입 직후 할인적용이 가능하다.
할인은 품목별로 30%부터 시작해 최대 50%까지 진행되며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할인 제외 상품은 VIP·VVIP고객에 한해 1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에는 쿠폰 및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 하지만, 정상가 제품이나 할인 제외 상품 구매시에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스킨케어에서 부터 메이크업 제품에 이르기까지 할인 적용 제품의 종류가 다양해 눈길을 끈다.
미샤도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홈페이지(뷰티넷)과 매장에서 최대 50%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공지했다.
이번 세일의 주요 품목 중 수퍼 아쿠아 라인-울트라 워터 풀 클리어 크림, 울트라 워터 풀 젤 세럼, 울트라 풀 크림은 30%, 울트라 워터 풀 부팅 에센스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샤 포맨 제품은 20~30% 세일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진저&비니거 베이비 풋 필링 마스크는 50% 할인된 가격 3250원에 판매된다.
네티즌은 "미샤 아리따움 세일, 대박" "미샤 아리따움 세일, 서둘러야지" '미샤 아리따움 세일, 봄 컬러 모디네일 50% 특가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