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중국 브랜드파워 지수(C-BPI) 2개 부문 1위

입력 2014-04-09 18: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락앤락은 중국기업브랜드연구센터(China Brand Research Center)에서 발표한 '2014년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밀폐용기와 보온병 2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밀폐용기 부문이 신설된 이후 3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락앤락은 2위인 타파웨어(Tupperware)와 격차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50점 이상(락앤락 680.5점, 타파웨어 421.0점) 벌리며 중국에서 확고하게 자리잡았다.

락앤락은 이같은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지난해 중국에서 플라스틱, 내열유리 등의 밀폐용기를 통해 115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락앤락은 보온병 분야에서도 일본의 유명 브랜드 타이거(Tiger)를 제치고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2위와의 격차를 더욱 크게 벌리며(2013년 60.9점차 -> 2014년 183점차) 중국 내 보온병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91,000
    • -0.36%
    • 이더리움
    • 3,413,000
    • +0.41%
    • 비트코인 캐시
    • 450,300
    • -1.03%
    • 리플
    • 782
    • -0.64%
    • 솔라나
    • 197,400
    • -1.99%
    • 에이다
    • 476
    • -0.63%
    • 이오스
    • 693
    • +0.14%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250
    • -0.84%
    • 체인링크
    • 15,230
    • -2.5%
    • 샌드박스
    • 372
    • +1.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