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히어로즈와 KIA 타이거즈가 벤치클리어링 상황이 발생한 가운데 네티즌들이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아이디 네***는 "손승락 김주찬 벤치클리어링, 손승락도 먼저 사과하고 기아벤치보고 나오지 말라고도 했는데 김주찬도 과민반응한듯.. 악감정 가지지말고 오늘 게임 잘 하길"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아이디 라***는 "손승락도 김주찬도 상황정리하고 1루 갈려고하는데 송신영...ㅋㅋㅋㅋㅋ 꺼지는 불에 기름을 그냥 확"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밖에 네티즌들은 "손승락 김주찬 송신영 서재응 벤치클리어링 시비, 손승락도 고의가 아니다라고 표현도 바로 하고 그랫는데 앙금 갖고 잇지 말구~ 오늘도 양팀모두 힘내세요" "손승락 김주찬 송신영 벤치클리어링 시비, 또 윤석민 생각나네. 롯데랑 4강싸움 하다가 조성환 홍성흔 아웃시키고" "영상 볼때마다 어이없음 송신영" "송신영 머냐 ~ 무슨 UFC 왔나, 다끝났는데 다시 올라와서" "손승락 김주찬 벤치클리어링, 송신영선수 그렇면안되요 개인적감정을 어디에풉니까" "손승락 김주찬 송신영 서재응 벤치클리어링 시비, 김주찬도 화낼 수 있었고 손승락의 대처도 좋았다" "송신영 반성하고 팬들에게 사과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8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린 넥센 히어로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마무리 투수로 나선 손승락이 KIA 타자 김주찬에게 던진 볼이 빈볼시비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