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400회. 보이스데이
‘쇼! 음악중심’ 400회 특집을 맞아 특별한 무대가 꾸며진다.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은 400회를 기념하기 위해 보이스데이와 걸스데이가 ‘썸씽(Something)’ 무대를 함께 연출한다.
비투비 민혁, 뉴이스트 렌, 빅스 홍빈, 에이젝스 승진으로 구성된 보이스데이는 걸스데이의 의상, 헤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특히 보이스데이가 리허설 내내 걸스데이 못지않은 몸매로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리허설 무대 전 걸스데이 멤버 민아는 “우리보다 더 예쁜 그룹이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보이스데이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리허설을 마친 후 걸스데이와 보이스데이는 각자의 역할을 맡은 파트너와 커플 사진을 촬영했다. 소진-비투비 민혁, 유라-에이젝스 승진, 혜리-빅스 홍빈, 민아-뉴이스트 렌이 짝을 지었으며, 걸스데이는 사진 촬영 내내 “보이스데이가 우리보다 예쁘다”, “다리가 더 가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쇼! 음악중심’ 400회 특집에는 1년여 만에 컴백하는 소녀시대를 비롯해 동방신기, 엑소(EXO), 씨스타, 미스에이(miss A), 씨엔블루, 애프터스쿨, 가희, 티아라, 걸스데이, 가인, 선미, 태진아, 에일리, 코요태 등이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쇼! 음악중심’ 400회 특집은 8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