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8년 연속 KBPI 민감성 스킨케어 1위 선정

입력 2014-03-06 17: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오팜의 민감 케어 전문 브랜드 ‘아토팜’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아토팜은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구매가능성 항목에서 최고 평가를 받았다. 아토팜 브랜드 매니저 한창희 팀장은 “8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선정은 품질과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진 것”이라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연구와 제품 개발을 통해 민감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토팜은 KBPI 8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 이벤트’를 브랜드 사이트(www.atopalm.co.kr)에서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민감 스킨케어 선택 기준 사항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88명에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계속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흑백요리사', 단순한 '언더독 반란 스토리'라고? [이슈크래커]
  • 서울대병원 암센터 2층서 연기…600여 명 대피
  • “이번엔 반드시 재건축”…막판 동의율 확보 경쟁 ‘치열’ [막오른 1기 신도시 재건축①]
  • '최강야구' 문교원·유태웅·윤상혁·고대한·이용헌 "그냥 진짜 끝인 것 같아" 눈물
  • 삼성전자 ‘신저가’에 진화 나선 임원진…4달간 22명 자사주 매입
  • [종합] UAE, ‘중동 AI 메카’ 야망…“삼성·TSMC,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논의”
  • 솔라나, 빅컷·싱가포르 훈풍에 일주일 새 12%↑…‘이더리움과 공존’ 전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817,000
    • +0.24%
    • 이더리움
    • 3,557,000
    • +3.19%
    • 비트코인 캐시
    • 457,700
    • +0.24%
    • 리플
    • 784
    • -0.76%
    • 솔라나
    • 192,000
    • -0.88%
    • 에이다
    • 484
    • +2.98%
    • 이오스
    • 697
    • +1.01%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650
    • +1.08%
    • 체인링크
    • 15,300
    • +3.31%
    • 샌드박스
    • 369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