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를 통해 한 여자를 향한 무조건적인 사랑을 보여주며 대세남으로 등극하고 있는 성준이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series;)‘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시리즈(series;)‘의 모델이 된 성준은 매거진을 통해 시리즈의 세컨드 브랜드인 ‘시리즈 에피그램(series; epigram)’의 다양한 봄 상품을 활용한 패션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시리즈 에피그램 화보를 통해 성준은 심플한 실루엣에 밝은 봄 컬러의 재킷과 니트 등을 제안하고 있으며, 시리즈만의 엔트리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시리즈 에피그램(series; epigram)의 네이비 테일러드 재킷과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한 화보에서 성준은 반항기 어린 눈빛과 탑모델 못지 않는 비율을 과시했다. 또한 올 시즌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야구점퍼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모범적인 훈남 이미지를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성준은 빡빡한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직접 모니터링하고 틈틈이 화보 컷을 확인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고 전했다.
남성복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주고 있는 ‘시리즈(series;)’는 ‘시리즈 에피그램’에서부터 남성들을 위한 셔츠 브랜드인 ‘셔츠바이 시리즈’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들을 브랜드화 시켜 시리즈만의 엔트리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성준의 패션 화보를 통해 공개된 ‘시리즈 에피그램’ 제품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