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결별 장웨이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알려진 28일 각종 온라인블로그에는 '함소원 장웨이와 결별 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은 함소원이 과거 미니홈피에 올린 사진으로, 가슴이 깊게 파인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뽀얀 피부와 바비인형같은 몸매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앞서 함소원은 이날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장웨이와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이어 "나도 영화와 드라마, 광고 촬영 때문에 바쁘고 장웨이 역시 정치권 진출을 준비하는 상황이라 자연스럽게 멀어져 결별하게 됐다"고 결별 이유를 밝혔다.
특히 이 과정에서 함소원에게 수백억 상당의 부동산과 아파트 등을 주려고 했지만 함소원이 이를 거절했다는 후문이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2010년 한 파티에서 만나 연인 사이가 됐다. 특히 장웨이가 엄청난 부동산 부호라는 사실이 함께 알려지며 세간의 부러움을 샀었다. 특히 장웨이는 고급 자동차를 좋아해 람보르기니, 포르셰 등의 7대의 슈퍼카를 소유해 베이징 사교계에서는 일명 '람보르기니 왕자'로 불리기도 했다.
함소원 장웨이 결별 소식에 네티즌은 "함소원 장웨이 결별, 이러니 안 좋아할수가 있나" "함소원 장웨이 결별, 진짜 이유는 뭘까" "함소원 장웨이 결별, 나라면 수백억대 아파트 거절하기 쉽지 않았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