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수 그녀' 우나리 졸업사진, 안현수 집
▲사진=안현수 인스타그램
러시아 쇼트트랙 국가대표 안현수(러시아명 빅토르 안)의 여자친구 우나리 씨의 졸업사진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나리 과거 교복'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우나리 씨는 깔끔하게 교복을 차려입고 있다. 뚜렷하고 귀여운 이목구비가 지금과 변함없이 사랑스러운 모습이다.
안현수는 지난 22일(한국시각) 2014 소치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5000m 계주 후 가진 기자회견에서 "한국에서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며 "결혼식만 안 올렸을 뿐이지 이미 부부다"라고 밝힌 바 있다.
안현수의 혼인신고 고백과 관련해 아버지 안기원 씨는 25일 KBS1 '뉴스토크'와 전화 인터뷰에서 "두 사람의 혼인 신고는 부모 상의 없이 안현수와 우나리 두 사람이 한 것"이라며 "많이 당황했다"고 말했다.
한편 안현수와 우나리 씨는 러시아 정부가 포상으로 준 모스크바의 아파트에 신접살림을 차릴 것으로 알려졌다.
안현수 우나리 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안현수 우나리 행복하길" "안현수 여친 우나리 씨 자연미인이네" "안현수 국적 바꾸니 좋은 일만 생기네" "안현수 집 진짜 좋더라" "안현수 집 실제로 가보고 싶다" "안현수 집 어디래?" "안현수 우나리 잘 어울리는 한 쌍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