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는 하이패스 단말기 파인패스(FinePASS)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오는 12일까지 파인패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겐 약 2만원 상당의 태양광 충전 거치대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파인패스는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내 쇼핑몰과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 13개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파인패스는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로, 기본 배터리가 내장돼 있을뿐만 아니라 태양광 보조충전이 가능해 별도 충전 없이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 음성안내 기능이 적용돼 이용요금 잔액이 부족할 경우 음성으로 안내하는 등 운전자의 안전운행을 돕는다. 이 외에도 USB 케이블을 이용한 단말기 자가 등록이 가능해 사용자가 손쉽게 제품을 등록 혹은 해지할 수 있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파인드라이브는 자동차 스마트화 가속화에 발맞춰 자동차 운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성능의 내비게이션, 차량 악세서리 등을 다수 출시해 오고 있다”며 “파인드라이브는 파인패스를 비롯해 향후 차량용 첨단 IT기기들을 지속 출시해 자동차 전장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인패스는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8만9000원이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12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