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첫 방송되는 엠넷 ‘디스 이즈 인피니트’(사진=CJ E&M)
인피니트의 리더 성규가 멤버들 앞에서 무릎을 꿇는 사태가 벌어졌다.
6일 첫 방송되는 인피니트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인 엠넷 ‘디스 이즈 인피니트’에서는 리더 성규가 멤버들 앞에 무릎을 꿇는다.
최근 진행된 ‘디스 이즈 인피니트’ 녹화에서는 데뷔 5년 차를 맞이한 인피니트에게 변화를 주기 위한 첫 번째 미션 ‘리더 체인지’가 내려졌다. 인피니트 각 7명의 멤버들은 리더의 7가지 덕목인 결단력, 통솔력, 통찰력, 체력, 협동력, 소화력, 친화력 등 각 덕목 별 리더를 선정해 최고의 리더십을 발휘한 멤버를 리더로 정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
이에 기존 인피니트 리더였던 성규는 최고의 리더십을 인정받아 왕좌를 탈환하기 위한 생존 경쟁을 펼쳤다. 이 가운데 성규가 멤버들 앞에 무릎을 꿇기도 했다. 한편 재기발랄하고 유쾌하던 인피니트 멤버들도 권력 앞에 숨겨졌던 야망을 드러냈다. 각 덕목의 리더에게 잘 보이기 위한 멤버들의 치열한 몸부림이 시청자에게 유쾌한 웃음을 유도할 예정이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에서는 데뷔 5년 차에 접어든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현재의 부족한 점을 스스로 점검하고 해결해나가면서 그들의 솔직한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데뷔 이래 간직해 온 서로에 대한 마음을 속 시원히 털어놓을 디스(Diss)전이 예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