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주역들이 음악 토크쇼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31일 방송될 tvN 파일럿 뮤직 토크쇼 ‘노래로 응답하라 1994’에서는 정우, 김성균, 유연석, 바로, 도희 등 드라마 출연진과 전현무, 최은경, 신봉선, 주영훈이 MC로 등장해 ‘응답하라 1994’의 OST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응답하라 1994’ 출연진은 드라마 속 장면을 더욱 빛나게 만든 ‘너에게’, ‘그대와 함께’, ‘운명’, ‘행복한 나를’ 등 OST에 대해 저마다 지닌 스토리와 느낌 등을 이야기하며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그 뿐만 아니라 고아라가 OST로 발매해 사랑 받은 ‘시작’의 원곡 가수 박기영, ‘행복한 나를’의 김예림, ‘그대와 함께’의 B1A4, ‘가질 수 없는 너’의 하이니 등이 직접 무대를 소화할 계획으로 관심을 모은다.
특히 제작진은 “최근 ‘노래로 응답하라 1994’의 녹화에서 1990년대에 왕성한 활동을 하며 지금까지도 많은 이에게 기억되고 있는 가수가 깜짝 등장해 반가움을 선사했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노래로 응답하라 1994’를 담당하는 이길수 PD는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사랑을 얻는 추억의 노래를 중심으로 다양한 세대 간의 이야기를 나누는 뮤직토크쇼가 될 것”이라며 “특히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속 배우들과 OST와 관련한 가수가 함께 하는 만큼 더욱 특별한 볼거리가 나왔다.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