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점포나 영업사원이 없는 점을 특징화한 '디지털 개업식'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디지털 개업식은 공식영업 개시 후 처음 진행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다. 인터넷 보험사 특성상 오프라인 개업식을 진행하지 못하기에 인터넷을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특별한 개업식을 진행하고자 기획됐다.
디지털 개업식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www.lifeplanetevent.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개업식에 참가한 고객은 라이프플래닛 직원 캐릭터와 함께 개업 떡을 만드는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은 PC와 모바일에서 간단한 키보드 조작을 통해 진행되며, 미션에 실패 하더라도 재도전이 가능하다. 게임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0명에게는 떡과 전통음료로 구성된 '떡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마케팅담당 김성수 상무는 "인터넷 보험사지만 실제 라이프플래닛 직원을 캐릭터로 활용해 고객들과 디지털 개업식을 함께 즐기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라이프플래닛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