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성환 홈플러스 사장, 매장 홍보 직접 나섰다

입력 2013-12-27 09: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도성환 사장 영상메시지 캡처. 사진제공 홈플러스

도성환 홈플러스 사장이 매장 홍보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26일 유튜브ㆍ페이스북ㆍ트위터ㆍ블로그 등 홈플러스 SNS 채널에는 홈플러스 리모델링 점포를 직접 홍보하는 도성환 사장의 영상 메시지가 올라왔다.

도성환 사장은 영상을 통해 올해 ‘리테일테인먼트(리테일+엔터테인먼트)’ 콘셉트로 리모델링한 홈플러스 동수원점ㆍ유성점ㆍ김포점ㆍ북수원점ㆍ의정부점ㆍ월드컵점ㆍ가야점 7개 점포를 소개했다. 특히 식품매장 내 위치한 즉석 샐러드바에 대해서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리모델 점포 매출신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리모델 점포의 상징적인 곳”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 샐러드바는 영국ㆍ미국ㆍ일본의 다양한 선진 유통업체 매장을 벤치마킹해 전문 요리사와 바이어가 함께 개발한 세계 요리 70여개 중 대표 요리 35개를 엄선해 구성한 매대다.

도 사장은 “중국ㆍ이탈리아ㆍ인도 등의 다양한 세계 요리를 5000원짜리 샐러드 박스에 고객이 원하는 만큼 마음껏 담아 쇼핑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한 샐러드바는 점포당 하루 평균 500명 이상이 이용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홈플러스의 핵심 쇼핑 포인트로 자리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샐러드바라는 작은 변화로 고객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하게 됐다”며 “홈플러스는 이처럼 고객에게 더욱 맛있고, 실속 있고, 풍성하고, 즐겁고, 행복한, 오색찬란한 선물 같은 매장으로 변신하려는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도성환 사장은 “샐러드바를 만들려고 할 때 반대도 있었고 실패에 대한 두려움도 있었지만 고객 눈높이에 맞추고, 변화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할 일”이라며 “변화를 만들겠다는 용기와 철저한 준비로 행복한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102,000
    • +0.83%
    • 이더리움
    • 3,501,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464,800
    • +2%
    • 리플
    • 787
    • +0.77%
    • 솔라나
    • 201,800
    • +3.86%
    • 에이다
    • 515
    • +4.04%
    • 이오스
    • 708
    • +2.31%
    • 트론
    • 200
    • -1.96%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000
    • +4.37%
    • 체인링크
    • 16,480
    • +7.85%
    • 샌드박스
    • 377
    • +1.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