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다함께 붕붕붕’의 홍보모델로 대세 그룹 ‘엑소(EXO)’를 선정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스토리 등 디즈니와 디즈니 픽사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함께 붕붕붕은 이번 엑소 홍보모델 발탁을 통해 ‘엑소 차량’과 ‘엑소 교복의상’ 아이템을 공개하고, 교복 의상을 입은 엑소 멤버들도 게임 내 깜짝 등장한다.
넷마블은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친구초대 횟수에 따라 EXO 차량 및 교복의상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패딩점퍼, 사인CD 등을 지급한다. 특히 40명 이상 친구초대 한 이용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엑소와 함께 다함께 붕붕붕 광고를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 오는 28일까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주어지는 퀴즈의 정답을 맞춘 이용자에게 엑소 교복의상, 스타를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일(20일) 퀴즈 정답의 앞자리 힌트는 ‘EXO’로 오후 8시 이후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유추되는 단어를 함께 조합해 입력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