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시유 및 낙농제품 제조업을 주 업종으로 하는 일동후디스가 인재를 뽑는다.
이번 채용부문은 △카피라이터 △패키지디자인 △무역팀 △조리원영업으로 나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과 인턴으로 나뉜다. 인턴은 후에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카피라이터는 홍보 및 판촉, 문헌 작성을 주 업무로 한다. 자격요건으로는 식품 업계 홍보, 언론 보도자료 작성 유경험자나 10년 이상 경력자다. 즉, 관련 업계 홍보 경험자를 우대한다는 뜻이다.
패키지 디자인 부문도 10년 이상 베테랑만 뽑는다. 또 시각디자인 전공자나 식품, 음료 등의 패키지 디자인과 인쇄경험이 풍부한 자를 찾는다.
아울러 디자이너로서의 기본적인 그래픽툴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자는 우대한다.
무역팀은 수출입 관리와 해외공급업체관리, 신규수입아이템발굴을 주 업무로 한다. 이 분야 자격 요건으로는 식품 수출입 무역실무 능숙, 식품업계 경력자, 영어의사소통 능통자 등이다. 특히 영어 회화를 잘하거나 식품업계에서 일했던 자는 우대한다.
마지막으로 조리원 영업 부문은 거래처 관리 및 교육을 담당한다. 이 분야는 영양학 졸업자를 우대한다. 또한 차량을 소지해야 한다는 자격 요건도 있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모집직종을 반드시 이력서 상단에 작성해야 한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일동후디스는 또한 이번 채용에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선발하며 보훈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 우대한다고 밝혔다.
접수기간 오는 8일 오후 6시 까지이다. 접수는 이메일(general@ildongfoodis.co.kr)로만 진행한다.
제출서류로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최종학부성적증명서 1부 △패키지디자인·카피라이터 포트폴리오 첨부 파일 등이다.
이번 채용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최근 국내 기업들이 실시하고 있는 지원 서류 거짓 판명시 합격 취소 절차를 이 기업도 진행한다.
일동후디스는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입사를 취소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