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할리우드 이슈메이커인 패리스 힐튼이 ‘2013 Mnet Asian Music Awards(2013 MAMA)에서 파격 퍼포먼스를 펼친다.
세계 유명 셀러브리티로 사랑 받아 온 힐튼은 아시아 대표 음악축제인 MAMA에 출연이 확정된 상태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힐튼이 선보일 공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2013 MAMA에서는 팝의 살아있는 전설 스티비 원더도 참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2013 MAMA는 오는 22일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성대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패리스 힐튼의 MAMA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패리스 힐튼 MAMA 출연 기대된다”, “패리스 힐튼 MAMA에서 한국 가수와 댄스배틀?”, “패리스 힐튼 MAMA 출연 확정이라니 흥분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일 이날 페리스 힐튼의 MAMA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에는 패리스 힐튼의 이름이 오르내렸다. 동시에 특가항공원을 선보인 이스타항공, 축구국가대표팀의 러시아전, 1박 2일 강호동, 티저 예고편을 페이스북에 선보인 tvN 꽃보다 누나, 1대100에 출연한 배우 홍경인 등이 인기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