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연서와 구혜선이 아찔한 노출이 돋보이는 시스루 패션을 선보였다.
MBC ‘메디컬 탑팀’에서 흉부외과 막내의사로 털털하고 쾌활한 아진 역을 맡은 오연서는 최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은은한 섹시미가 강조된 패션으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오연서는 레이스 블라우스에 A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롱 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한 느낌의 페미닌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란제리를 연상케 하는 듯 속살이 훤히 비치는 네이비 컬러의 블라우스는 여성미는 물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반면 구혜선은 최근 제6회 노인영화제에서 새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초미니 시스루 패션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구혜선은 레이스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보일 듯 말 듯한 아찔함을 선사,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을 완성했다.
오연서와 구혜선이 아찔한 노출로 반전 매력을 연출해준 블라우스와 드레스는 모두 제인송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매혹적인 시스루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레이스 디테일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연서 구혜선 시스루 패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연서 구혜선 시스루 패션, 어디 제품인지 궁금했는데” “오연서 구혜선 시스루 패션, 메디컬탑팀 기대된다” “오연서 구혜선 시스루 패션, 오연서 메디컬탑팀에서 어떤 매력 보여줄지” “오연서 구혜선 시스루 패션, 구혜선 다음작품은 언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연서가 출연하는 MBC '메디컬탑팀'은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