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품은 무선 충전 방식으로 제작돼 집안의 침구류는 물론 차량 내부, 유모차, 캠핑 도구 등 장소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진동 펀치로 두드려 털고, 자동 회전 브러시로 쓸어 모아 자외선 살균 및 강력 흡입 후 4중 필터링까지 5단계 알러지 케어 시스템을 통해 세균과 유해 물질을 99% 살균하는 기능을 갖췄다.
여기에 대용량 배터리로 1회 충전 시 최소 30분 이상 흡입력 감소없이 청소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정전기 방지 기능도 강화해 사용 편의성을 더욱 높였고, 충전식 거치대가 포함돼 보관이 편리하다.
이번에 출시된 모비(BM310)는 부강샘스 레이캅 공식 쇼핑몰(www.raycopmall.co.kr)에서 가장 먼저 찾아볼 수 있다. 일주일간의 예약 판매를 실시해 다음달 1일 배송되며 예약 판매로 구입시 모비 소모품 패키지(카트리지 필터, 차량용 시거잭, 자동브러시(총 3만3000원 상당))는 무료 증정한다. 제품 가격은 34만8000원이다.
부강샘스 이성진 대표는 “2014년형 레이캅 모비(BM310)는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세계 최초로 출시한 무선 침구청소기로 배터리 성능 강화 등 보다 강력한 기능성을 갖춰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침구청소기 원조 전문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전문 기술력과 자체 연구 개발을 통해 혁신적이고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