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끼커뮤니케이션
공유, 송일국, 신수지, 전혜빈, 리키김 등이 아웃도어 라이프를 소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건강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아임 어 디스커버리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을 진행하는 가운데 공유, 송일국, 신수지, 전혜빈, 리키김 등이 자신들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토리를 소개하고 나선다.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은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10인의 디스커버러들을 선정, 그들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전파한다.
이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네이버 해피빈 마켓, 기부콩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브랜드 페이스북을 통해 디스커버러들이 전하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I AM A DISCOVERER 캠페인으로 대중의 라이프 문화에 익사이팅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배가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싶다”며 “10인의 디스커버러들처럼 아웃도어 라이프를 통해 즐거움, 행복을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스커버러 10인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생생하게 담은 화보와 스토리는 디스커버러 홈페이지((www.discovery-expedition.co.kr), 아레나 옴므 홈페이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