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는 19일 0시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7년이란 세월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그 모든 것들이 저희를 있게 해준 것 같습니다”라며 “이 글을 올리기 전에 멤버들과 통화했는데 서로가 서로에게 축하한다는 말과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는 말을 나눴습니다. 12시간 뒤 공개될 저의 신곡들은 빅뱅 데뷔 7주년인 오늘 아주 기념적인 음원 공개일이 될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 역시 공식블로그에 ‘7 판타스틱 이어즈(FANTASTIC YEARS)’란 제목과 함께 태양계의 7번째 행성인 천왕성을 모티브로 한 빅뱅 데뷔 7주년 포스터를 공개했다.
1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공개된 이번 앨범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의 티저 영상 속 승리는 날렵해진 턱선과 성숙한 남성미가 느껴지는 아우라와 함께 특유의 미성으로 이번 솔로활동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할 말 있어요’는 템포는 빠르지만 서정적인 느낌을 지닌 하우스계열의 곡으로 빅뱅의 ‘블루(BLUE)’ ‘배드 보이(BAD BOY)’ ‘몬스터(MONSTER)’ 등을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담당했다.
인트로격인 1번 트랙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는 같은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과 태양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지원사격에 나섰으며, ‘지지베(GG BE)’ ‘유 후(YOU HOOOO!!!)’ ‘그 딴 거 없어’ 등 톡톡 튀는 제목의 곡들로 채워졌다.
한편 승리는 오는 22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