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예림이 솔로데뷔 이후 갖는 첫 콘서트의 연습사진을 공개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투개월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투개월의 김예림이 이승환, 윤종신, 정인, 조문근, Eye To Eye와 함께 서는 스탠딩 콘서트 핫썸머 바캉스 페스티벌 - 우리도 스탠딩! 연습 현장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예림은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올라잇(All Right)’ 댄스 연습에 매진중인 모습이다. 김예림은 편안한 연습 복장에도 날씬한 몸매와 민낯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김예림은 이번 콘서트서 좀 더 신나는 댄스음악으로 업그레이드 된 ‘올라잇(All Right)’의 리믹스 버전을 비주얼 아티스트의 연출과 함께 새로운 춤을 선보인다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SBS 새 파일럿 프로그램 ‘슈퍼매치’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예림은 8월 3일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열리는 2013 핫썸머 바캉스 페스티벌-우리도 스탠딩에 참여, ‘올 라잇(All Right)’ 리믹스 버전의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2013 핫썸머 바캉스 페스티벌-우리도 스탠딩은 휴가를 떠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마련한 스탠딩 콘서트로 김예림을 비롯, 윤종신, 이승환, 정인, 조문근 등이 참여해 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도 스탠딩 공연 예매는 인터넷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