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엔시티의 N서울타워는 14일 키스데이에 키스타임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14일 저녁 8시 30분부터 약 10분간 N서울타워 전망대 내부 조명을 소등하고 키스타임을 진행한다.
N서울타워는 키스데이를 기다리는 커플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커플들만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감정을 잘 표현한 사진을 N서울타워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nseoultower)에 공개한 커플을 골라 N서울타워의 상징인 메시지 타일로 만들어주는 ‘달달 사진전’을 23일까지 진행한다. N서울타워의 페이스북 ‘캡틴박 N서울타워’으로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고 커플 사진 1장과 댓글을 남기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4일 공개되며 선정된 커플들에게는 베스트 달달 커플상, 엔사랑곰상 등 다양한 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특히 달달커플상에 당첨된 50커플에게는 N서울타워 내 전망층에 위치한 러브 메시지 타일존에 한달간 전시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장민아 CJ엔시티 마케팅 팀장은 “N서울타워는 매달 14일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는 N데이 프로
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키스데이 이벤트는 서울의 환상적인 야경과 감상하며 연인과의 순간을 영구히 남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