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금산카라반리조트 특가 이벤트 = 인터파크투어는 순천만 인근 금산카라반리조트 숙박 상품을 단독 특가에 선보였다. 17일 개장해 첫 선을 보인 카라반리조트는 다양한 수입 카라반 80여대와 인디언텐트, 글램핑 텐트, 단체존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장 동문까지 도보로 5분밖에 소요되지 않아 박람회장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호평이다. 리조트 내에서 이뤄지는 각종 공연은 물론 바비큐파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이색적인 캠핑이 가능하다. 10월 20일까지 ‘카라반 페스티벌 아리랑 파티 갈라쇼’가 매일 3회 리조트 내 상설무대에서 펼쳐진다.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예약하면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숙박이 가능하다. 정상가 10만원인 ‘인디언텐트 7평(4인 기준)’은 최저 6만16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에어매트 3개(침구포함), 좌식테이블, 롤카페트, 랜턴 등을 갖췄다. ‘인디언텐트 9평은 최저 8만4700원부터다.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레스토랑 ‘풀사이드 디너 뷔페’ 선봬 = 서울 남산의 반얀트리 서울은 6월 1일부터 ‘오아시스 레스토랑’에서 풀사이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참숯으로 구운 소 등심과 갈비살, 돼지 삼겹살과 양갈비 바비큐, 킹크랩과 스노 크랩 찜, 통닭구이, 왕새우 구이, 조개와 관자구이, 흰살 생선과 오징어 구이가 시그니처 디시로 마련됐다. 이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애피타이저, 샌드위치, 한식, 꼬치구이 등은 물론 디저트와 샐러드 바, 소바 스테이션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반얀트리 호텔의 총주방장이자 대한아웃도어바비큐협회 심판인 앤드류 강 셰프가 준비하는 숯불 직화구이를 야외 풀사이드에서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다.
풀사이드 디너 뷔페는 주말(금·토)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8만5000원, 어린이 5만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롯데JTB, UN 글로벌리더십 여름캠프 모집 = 롯데JTB 여행사는 ‘UN 글로벌리더십 여름캠프’에 참가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8월 7일부터 9일까지 미국 뉴욕 UN본부에서는 제12회 UN NGO 국제청소년대회가 세계 200여개 청소년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이 행사는 빈곤과 기아 퇴치와 같은 UN이 정한 국제적인 이슈를 주제로 한 회의를 직접 진행·참여하는 방식이다.
롯데JTB는 UN 공식 NGO인 GCS(UN 경제사회이사회 자문기구), APPA(평화나눔공동체)와 함께 글로벌리더십 여름캠프를 구성해 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캠프는 국제청소년대회 참여뿐 아니라 미국 명문대학생들로 구성된 UN 인턴들의 멘토링을 바탕으로 봉사활동, 세미나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비리그 및 뉴욕·워싱턴DC·보스턴 탐방도 포함돼 있다.
7월 29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되며,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www.LOTTEJTB.com)를 통해서 예약 가능하다. 선착순 마감되며, 신청기한은 6월 10일까지다.
◇모두투어, 프리미엄 웨딩 컨설팅 서비스 실시 =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웨딩 컨설팅 서비스 ‘모두웨딩’을 오픈했다. 국내 웨딩 컨설팅 전문업체인 ‘베리굿웨딩’과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1:1맞춤 웨딩 플랜’을 설계해 고객에게 꼭 맞는 결혼을 설계해준다.
웨딩홀 섭외부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설계, 혼수 설계는 물론 웨딩 리허설까지 진행하며, 실제 결혼식에 필요한 모든 것을 책임진다. 고객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 영역을 선택할 수 있다. 모두투어는 웨딩 컨설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모두웨딩’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두웨딩을 통해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이상을 진행하는 경우 웨딩플래너의 1:1 동행서비스(스케쥴 관리 및 웨딩스타일링 등)와 웨딩촬영 시 스토리액자서비스, 미니드레스 대여, 웨딩 슈즈 대여, 웨딩시네마 제작 서비스(예식전 영상) 등 총 50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7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