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컴퍼니)
일본 여배우 후지이 미나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은 10일 오후2시 신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와 엠넷닷컴 ‘신화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오늘 공개되는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아이돌 그룹 최초로 시도되는 ‘보깅댄스(Voguing Dance)’를 통해 역대 최고의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며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신화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초도 4만장으로 제작된 신화의 정규 11집 ‘더 클래식(THE CLASSIC)’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이 예약 선주문 시작 반나절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자 신화컴퍼니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일반판 ‘땡쓰 에디션’을 발매 하기로 결정했다.
10일 예약 선주문을 시작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땡스 에디션’은 4만장 한정판으로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의 축소판으로 신화의 로고가 새겨진 종이 아웃박스(Out Box)에 11집 CD와 국내 최고 사진작가인 조선희 작가가 참여한 100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이 포함된다.
신화는 엠넷닷컴 ‘신화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오는 13일부터 멤버별 스페셜 포토와 영상클립을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다.
한편 신화는 오는 16일 정규 11집 앨범 ‘더 클래식’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