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간식거리 또는 식사대용으로도 좋은 프레즐 신메뉴 크랩프레즐·라이스프레즐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크랩프레즐과 라이스프레즐은 새롭고 독특한 재료를 사용하여 우리 입맛에 잘 맞는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크랩프레즐은 쫄깃한 게살과 진한 갈릭 디핑소스, 고소한 체다치즈를 듬뿍 넣어 다양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라이스프레즐은 사천 볶음밥을 프레즐 도우에 얹고 할라피뇨, 모짜렐라 치즈를 넣었다.
탐앤탐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탐앤탐스 크랩·라이스프레즐 먹고 SONY NEX-3N 받자!’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탐앤탐스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회원 가입만 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탐애남스는 추첨을 통해 총 2000명 이상에게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2명)에게는 SONY NEX-3N 카메라를 증정하며, 2등(5명)에게는 커플사진 촬영권, 3등(30명)에게는 뮤지컬 잭더리퍼 입장권 2매를 선물한다. 또 4등(50명)에게는 로트리 화장품 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탐앤탐스는 구김스 플라이 날개캡, 스토리세븐 포토북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응모는 오는 5월 24일까지 가능하며, 5월 31일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간식거리 또는 식사 대용으로 이미 인기 메뉴로 판매되고 있는 프레즐 등의 사이드메뉴를 보다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