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 “크루즈 위 선상 결혼식 어때요?” = 레드캡투어는 크루즈 위에서 선상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
지중해를 배경으로 3000여명의 승객 앞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이 상품은 선실 당 웰컴 와인과 배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온보드 크레딧 50달러를 제공한다. 선상결혼식을 진행하는 커플에게는 턱시도 및 드레스 등을 대여해 주고 있어 별도의 의상을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이 밖에도 크루즈 내부에는 수영장, 스파, 마사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풀코스로 제공되는 정찬요리, 뷔페 음식 등이 마련된다.
14만톤급의 초대형 크루즈 MSC 판타지아호를 타고 이탈리아, 그리스, 크로아티아 등 3개국을 10일 동안 여행하는 일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며, 비용은 259만원부터이다.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드캡투어 사이트(www.redcaptou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두투어, 푸켓서 즐기는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 모두투어에서는 푸켓으로 떠나는 허니문 상품을 출시했다.
푸켓 4박 6일 상품이 그것이다. 이 상품은 노보텔 빈티지 슈페리어 2박과 시리헤븐 그랜드 풀빌라 2박 일정이며, 한쌍 당 100만원 할인 특전이 주어진다.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출발하며, 요금은 189만9000원(유류할증료 불포함)이다. 모두투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크루즈 타고 즐기는 푸켓 체험’을 통해 로맨틱 파티와 선상디너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피피섬 투어 코스는 손상되지 않은 청정 바다와 해안, 우거진 녹지, 수면 위로 치솟은 절벽이 천상의 절경을 이루고 있다. 영화 ‘더비치’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푸켓 관광의 필수 코스다.
◇하나투어, 코사무이·방콕 해변서 신혼 단꿈 ‘풀풀’ = 하나투어에서 태국 코사무이 허니문 상품(4박 6일)을 선보였다. 방콕 1박과 코사무이 3박 일정으로 진행되며, 요금은 258만9000원부터다. 왕복항공료와 각종 TAX, 여행자보험(1억원), 숙박비, 가이드·기사 팁 등이 포함되며, 유류할증료는 불포함이다.
매주 월·토·일요일 출발하는 이 상품은 첫날 리조트 조식 후 페리 선착장에서 낭유안섬으로 이동,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열대어로 가득한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다.
특전도 다양해서 롯데면세점 2만원권 선불카드 교환권과 하나투어 마일리지 적립·세이브 서비스 혜택이 주어지며, 허니문 여행상품 수익의 일부는 다문화 가정과 소외된 이웃의 허니문여행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한편 숙소인 노보텔 수완나폼 호텔은 2개 동이 각각 5층으로 구성된 최신식 5성급 호텔로 레스토랑, 바, 일식당, 회의실, 어린이놀이터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KRT여행사, ‘알뜰신혼’ 위한 호주 허니문 선봬 = KRT여행사는 ‘알뜰신혼부부’를 위한 호주 허니문 상품을 선보였다.
2월까지 조기 예약자에 한해 파격 특가로 제공되는 이 상품은 여행용 가방과 기내용 목베개가 제공되며, 허니문앨범 제작 서비스도 특전이다.
워터마크 호텔 시푸드 뷔페 디너, 헬기투어, 럭셔리 샴페인 요트 크르즈, 커럼빈 나이트 어드벤처 투어, 블루마운틴관광, 트왈라잇 디너 크루즈, 본다이 비치 트레킹, 시드니 시티 락스 펍 투어 등 이 여행사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다.
요금은 224만원으로 전 일정 특급호텔 OR 리조트 숙박과 전 일정 식사, 관광지 입장료 및 현지차량, 현지인 가이드·차량기사비(팁) 등이 포함된다.
한편 골드코스트는 호주 최고의 휴양도시로 다양한 콘셉트의 테마파크를 포함해 관광과 휴양이 모두 가능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