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국내외 모든 고객들에게 노루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되는 것이다. 노루그룹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외 사업영역과 역량을 보여주고 올해 공격적 경영방침을 선포하는 만큼 창립이래 최대 규모의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외 계열사 및 법인들도 모두 참여해 각종 고기능제품 및 미래신기술, 향후 페인트 트렌드을 선보인다. 주요 컨셉인 ‘고객과의 소통과 협력’을 주제로 건축용, 자동차용 도료를 비롯해 각종 공업용도료, 가전, PCM도료, 플라스틱용 도료 등을 공개한다. 아울러 신기술 세미나 개최, 고기능 신제품발표, 고객지향형 히트(HIT)전략 제품 등과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을 위한 솔루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노루그룹 외에도 △미국의 글로벌 색채기업 팬톤(PANTONE) △미국 최대페인트사 셔윈-윌리암스(sherwin-Williams) △듀폰(DUPON) △도장기기 전문 그라코(GRACO) 등 국내외 20여개 업체도 참가해 제품을 전시한다.
노루페인트 김수경 대표는 “이번 페인트&코팅쇼를 통해 페인트 전문그룹인 노루그룹의 앞선 신기술을 대외에 과시하며,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종합화학기업으로서 노루그룹의 위상과 브랜드가치를 높이게 될 것”이라며 “다양한 기획 전시와 기술세미나 등을 통해 대한민국 페인트산업분야의 새로운 이슈를 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전체 특약점 대표, 국내 도장업체 관계자 외에 삼성, 현대,기아차, 포스코 등 대기업의 기술, 구매관계자, 해외 바이어 등 약 1만명이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