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지컬 아역 배우 윤시영양)
‘보이스키즈’가 밸런타인데이에 시청자들을 직접 만난다.
14일 오후 7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홀에서 케이블 채널 Mnet ‘보이스키즈’, ‘보이스코리아’ 참가자들이 참여하는 ‘엠넷 보이스코리아 V2 콘서트(엠넷 보이스코리아 브이투 콘서트)’가 약 90분간 열린다. ‘엠넷 보이스코리아 브이투 콘서트’는 15일 금요일 밤 11시 채널 Mnet에서 방송한다.
보이스키즈 우승자 김명주를 비롯하여 노래 ‘투모로우(tomorrow)’로 관심을 일으켰던 윤시영, 아름다운 미성이 매력적인 리틀 로이킴 이우진, 꽃초딩 이은성 귀여움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았던 김초은 등이 대중과 만나는 자리다.
엠넷 ‘보이스코리아’ 참가자도 콘서트 무대에 선다. 우승자 손승연과 백지영, 리쌍 길, 강타 코치 팀을 대표했던 유성은, 우혜미, 지세희, 노래 ‘이별택시’로 감성 보컬의 진수를 보여줬던 장재호 최근 영화 베를린 OST를 불렀던 신초이 등이 무대에 오른다.
채널 Mnet 제작진은 “시청자들 덕분에 보이스코리아, 보이스키즈 모두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화제를 모을 수 있었다. 이에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청자들에게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데뷔의 장이었던 ‘보이스코리아2’ 첫 회가 오는 2월 22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