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휘순이 SBS 설특집 ‘스타 애정촌’에 출연했다. 박휘순은 이번 출연으로 결혼할 상대자를 찾겠다는 각오다.
2005년 ‘개그콘서트’ 육봉달로 데뷔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박휘순, 그는 수차례 방송을 통해 예쁜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생각을 밝혀왔으며 지난 해 말에는 대국민 이벤트 솔로대첩에 참여하며 결혼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으나 많은 이들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솔로생활을 청산하지 못했다.
박휘순은 이번 SBS 설특집 ‘스타 애정촌’에서 개그맨이라는 신분을 떠나 짝을 찾고 싶은 한남자로서 진정성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강조한 것은 물론, 결혼을 목표로 새집을 장만해 독립해 살고 있다는 사실을 어필하며 여자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박휘순과 경쟁을 펼칠 2013 설특집 ‘스타 애정촌’ 남자 멤버로는 원조 국민 아이돌 god 데니안, 그룹 엠씨더맥스 멤버 제이윤, 가수 출신 배우 이켠,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 출연 중인 신인배우 김민수가 출연한다.
여자 멤버로는 드라마 ‘아이리스’를 통해 김태희 친구로 알려진 배우 김혜진과 ‘야인시대’ 김두환의 첫사랑을 연기한 정소영, 뮤지컬배우 선우, 3년 만에 컴백하는 배우 송은채(강은비),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한다.
스타 애정촌은 11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