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입대를 앞둔 가수 이석훈의 라이브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석훈의 라이브 영상은 노래방 반주에 맞춰 김동률의 '취중진담'을 감미롭게 부르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이 영상은 지난 1월 5일과 6일 이틀간 강원도 춘천에서 진행된 팬들과 함께한 캠프 때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석훈은 패딩점퍼에 트레이닝복 차림의 수수한 모습이다. 특히 노래방 반주에도 빛을 발하는 이석훈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이석훈은 1박 2일 캠프에서 팬들의 음식을 손수 챙기는 것은 물론 사비를 털어 팬들의 선물을 준비하는 등 아낌없는 팬사랑을 보여줬다.
캠프가 끝난 후에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200명의 팬들과 함께한 단체사진을 공개하며 "재산들과 함께한 1박2일 춘천여행…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사람들! 내 모든 걸 줘도 아깝지 않은 사람들! 200명의 꽃밭에서 행복했습니다. 사랑합니다"란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팬바보가 요기잉네" "목소리에 귀가 녹을 듯" "저 자리에 함께한 팬들 부럽네요" "팬들을 향한 진심이 느껴진다" "명품 보이스는 무엇에다 불러도 명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석훈은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군입대 전 마지막 신곡을 선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