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르꼬끄, ‘마이클라우 스노보드 라인’ 출시

입력 2012-12-16 1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세계적인 피규어 아티스트 마이클 라우(Michael Lau)와 협업으로 제작한 ‘마이클라우 스노보드 라인’을 출시했다.

르꼬끄와 협업한 마이클 라우는 독특하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의 그래픽 캐릭터와 피규어 아이템을 선보여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스트리트 아티스트다. 르꼬끄는 이번 협업을 통해 르꼬끄의 발랄한 스포츠 감성을 마이클 라우 특유의 위트 있는 감각으로 재해석한 ‘스노보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마이클라우 스노보드 라인’은 귀엽고 재치 있게 변신한 르꼬끄의 수탉 로고와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아우터와 장갑, 모자,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노보드 아우터’는 고글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의 후드가 방풍 및 방한 효과는 물론, 개성까지 더해주는 제품이다.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마케팅실 권유나 과장은 “스노보드는 주로 젊은 층이 즐기는 스포츠인 만큼 인기를 더해갈수록 스타일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며 “보드복은 다소 심플한 디자인을 택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로 포인트를 준 모자, 마스크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매치하면 보온 효과는 물론, 감각적인 보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흑백요리사', 단순한 '언더독 반란 스토리'라고? [이슈크래커]
  • 서울대병원 암센터 2층서 연기…600여 명 대피
  • “이번엔 반드시 재건축”…막판 동의율 확보 경쟁 ‘치열’ [막오른 1기 신도시 재건축①]
  • '최강야구' 문교원·유태웅·윤상혁·고대한·이용헌 "그냥 진짜 끝인 것 같아" 눈물
  • 삼성전자 ‘신저가’에 진화 나선 임원진…4달간 22명 자사주 매입
  • [종합] UAE, ‘중동 AI 메카’ 야망…“삼성·TSMC,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논의”
  • 솔라나, 빅컷·싱가포르 훈풍에 일주일 새 12%↑…‘이더리움과 공존’ 전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924,000
    • +0.96%
    • 이더리움
    • 3,582,000
    • +3.8%
    • 비트코인 캐시
    • 457,200
    • -0.02%
    • 리플
    • 785
    • -0.76%
    • 솔라나
    • 192,500
    • -0.31%
    • 에이다
    • 480
    • +2.78%
    • 이오스
    • 699
    • +1.6%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50
    • +1.71%
    • 체인링크
    • 15,340
    • +3.44%
    • 샌드박스
    • 370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