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팜)
가수 김동률이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전국 7개 도시 투어 공연을 매진시킨 김동률은 2013년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앙코르 공연에 돌입한다. 김동률은 지난 9월 중순 부산을 시작으로 대전, 서울, 성남, 전주, 일산, 대구 공연을 차례로 매진시킨 바 있다.
김동률은 ‘2012 김동률 콘서트-감사’ 전국 투어를 통해 전람회, 카니발, 베란다프로젝트를 비롯해 자신의 개인 앨범 수록곡까지 다양한 노래로 전국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팬들과 공연스태프들에게 완벽주의자로 불릴만큼 자신의 무대에 엄격한 김동률은 오케스트라, 밴드, 브라스, 코러스 등 40명에 이르는 국내 정상의 연주자들과 결합해 풍성한 하모니를 들려줬다.
이번 전국 투어 공연을 통해 김동률은 현재진행형의 뮤지션으로 음악행보를 하겠다는 소신과 팬들과 동반자의 관계로 음악에 매진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앙코르 공연을 앞둔 김동률은 “매 도시마다 자리를 가득 메워 주신 관객 여러분. 오히려 ‘감사한다’는 말로 격려해 주신 관객 여러분.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시작한 첫 투어를 행복한 기억으로 만들어 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로 고마움을 전했다.
‘2012 김동률 콘서트-감사’ 앙코르 공연은 13일 오후 8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