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내 목동구장을 업데이트하고 PC방 혜택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엔트리브는 목동구장의 특징인 일자형 외야 펜스와 외야 스탠드가 없는 점을 반영했고 흙과 잔디의 색상도 실제와 가깝게 제작했다. 또 아파트 단지 가까이 있는 목동구장의 배경 역시 게임 속에 구현했다.
PC방 혜택도 강화됐다. 사용자은 게임트리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구단 경험치와 선수 성장 경험치, 게임머니(MP)를 20% 추가로 제공받는다.
또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은 게임 접속 1시간마다 ‘스페셜 스카우트권'을 지급한다. 이 스카우트권을 이용하면 사용자는 프로야구 선수를 랜덤하게 영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혜택 강화를 통해 동군과 서군 중 구단 선택을 통해 선수를 영입할 수 있게 됐다. 이밖에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PC방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2일 까지 PC방 업주들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을 이용하면 30% 할인된 금액에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즐길 수 있고 환불 수수료도 100% 면제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