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CBT)에서 60%의 재접속률과 150분의 높은 평균 플레이 타임을 기록하며, 테스트가 성황리에 종료돼 게임성은 이미 검증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엔트리브는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기대에 힘입어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가을 야구 시즌에 맞춰 오는 16일 진행한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는 지난 8월 테스트에서 나왔던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보강된 콘텐츠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먼저 수비 시 송구와 중계의 조작을 강화했고 선수 코스트 제한 밸런스도 상향 조정하였다. 또 새로운 콘텐츠인 선수 성장 및 개인 장비 아이템이 공개돼 스카우트를 통해 선수를 획득한 후 추가 육성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 이용자들은 한층 더 전략적이고 치밀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는 별도의 신청 없이 ‘게임트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하는 사용자들에게는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업팀 조은기 팀장은 “2012 포스트 시즌과 함께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서비스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며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가운데 가장 먼저 선보이는 만큼 새로운 장르 개척의 선구자 역할을 최선의 서비스로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