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가을을 맞아 티웨이항공과 연계해 다양한 커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사연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플 사연을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타이베이 왕복 항공권이 주어지는 것으로 미니골드 홈페이지(www.minigold.co.kr)에서 10월 31일까지 '행복은∼ 이다', '사랑은∼ 이다'의 빈칸에 본인이 생각하는 문구와 함께 그 이유를 간단히 적어 응모하면 된다. 선정된 한 커플에겐 티웨이항공의 타이베이 왕복 항공권과 미니골드 커플링이, 다른 한 커플에게는 타이베이 왕복 항공권, 그리고 나머지 커플에게는 미니골드 커플링이 선물로 증정된다.
10월 한달 간 커플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커플에게 가을여행을 선사한다. 커플링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2커플에게는 후쿠오카 왕복 여행권을, 6커플에겐 제주왕복 항공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100명에게는 '브레이킹던 PART2' 관람권을 증정해 가을날 영화 데이트를 지원한다.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티웨이 항공 홈페이지(http://www.twayair.com)를 통해 항공권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커플링을, 5명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한다. 티웨이항공엔 '가을에 골라가는 온천 여행' 등 가을과 걸맞은 다양한 테마가 마련되어 있어 가을날 여행도 가고 커플링 및 다이아몬드 목걸이도 선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니골드 마케팅팀 한희자 과장은 "가을은 봄 못지 않게 커플링의 반응이 좋은 계절"이라며 "커플링 문화를 주도하는 브랜드답게 커플들의 가을 데이트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