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R.ef의 디지털 싱글 ‘it’s R.ef’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8년 만에 컴백하는 R.ef의 디지털 싱글 ‘it’s R.ef’는 25일 낮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함께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인 타이틀곡 ‘사랑을 모르나봐 Part 1.’ 과 ‘사랑공식’ 두 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사랑을 모르나봐 Part 1’은 나몰라패밀리, H-유진 등의 곡에 참여한 작곡가 J&S가 작사·작곡과 편곡을 맡은 미디엄 템포 곡이다.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정재필이 함께 작업했고 90년대 전설의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리더 출신인 가수 은지원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사랑공식’은 R.ef의 1집 정규앨범 ‘Rave Effect’의 타이틀곡 ‘이별공식’의 느낌에 덥스텝(dub step) 사운드를 가미해 90년도 때의 향수와 트렌드 적인 사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R.ef를 오랜 시간 동안 기억하고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곡으로 알려졌다.
R.ef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싱글은 R.ef의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것과 동시에 한층 더 세련된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 R.ef의 새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90년대의 추억을 돌아 볼 수 있을 것이다” 고 밝혔다.
‘it’s R.ef’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