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인터레스트.미는 코믹컬 ‘드립걸즈’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레스트.미 이벤트 페이지에서 ‘드립걸즈’의 VIP데이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남긴 사용자 중 15명의 ‘드립팅군단’을 모집해 오는 10일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엔유’에서 진행되는 ‘드립걸즈’의 VIP데이에 초청된다. VIP데이는 오후 7시 사전행사 및 8시 공연감상 순으로 진행되며, 드립팅군단은 PC 및 모바일에서 바로 콘텐츠를 업로드할 수 있는 인터레스트.미의 새로운 기능을 활용해 VIP데이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또 VIP데이 당일, 모든 관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생한 현장사진을 촬영해 인터레스트.미에 올린 사람 중 10명을 선정해 전문가들이 선정한 화장품들이 담긴 ‘미미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 인터레스트.미에서는 16일까지 ‘광해, 왕이 된 남자를 interesting! 하세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 서핑시 발견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관련 기사나 사진, 리뷰 등의 콘텐츠를 인터레스트.미로 스크랩한 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총 30명을 선정해 ‘광해, 왕이 된 남자’ 예매권을 2매씩 선물하며 당첨자는 18일 발표된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라이프스타일사업팀 이영기 팀장은 “앞으로도 인터레스트.미에서는 공연, 음악, 자동차, 푸드/레시피 등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들이 흥미를 느낄만한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