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는 23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MVP 베이스볼 온라인’제작발표회를 열고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더불어 향후 서비스 계획을 발표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EA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새롭게 개발한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최초 공개됐고 게임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프리젠테이션이 이어졌다.
우선 이번 게임은 액션형 야구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고려해 조작의 난이도를 낮추는데 주안점을 두고 개발됐다. 또 자동 매칭을 통한 대전 플레이, 구단과 선수 관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리그플레이 모드, 홈런 더비 모드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모드들이 제공할 예정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오는 27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대상자를 선정하고 오는 30일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준영 엔트리브소프트 대표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를 퍼블리싱하게 돼서 기쁘다”며 “프로야구 매니저의 성공 노하우를 활용해 ‘MVP 베이스볼 온라인’역시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의 최강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