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8월 4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12 JYP NATION을 개최하고 3시간 동안 열광적인 무대를 만들었다.
이날 JYP네이션에는 JYP 박진영을 비롯해 원더걸스, 2PM, 2AM, 미쓰에이, 주, 산이, JJ프로젝트 등이 총 출동했다.
이날 1만여명의 팬이 JYP소속 가수들을 보기위해 모였고 팬카페 미쓰에이 수지 팬사이트 100kg, 2PM 준수 팬사이트 ‘대구탕’ 200kg, 2PM 택연 ‘옥택연합’에서 500kg 등 나눔쌀화환 총 800kg을 보내며 소속가수들을 응원했다.
팬들이 보낸 나눔스토어 나눔쌀화환 800kg는 행사가 끝난 후 가수들이 원하는 기부처로 전달될 예정이다.
팬들이 보낸 쌀화환을 본 2PM의 택연은 자신의 트위터에 나눔 쌀화환 앞에서 V를 하고 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팬들에게 '화환과 쌀 감사드려용~ 파이팅!!!'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3시간여동안 진행된 이번 공연은 소속가수들의 특색 있는 무대에 한 시도 쉴 틈 없이 열광, 또 열광했다. JYP측은 "더운 여름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기 위해 JYP 전 가수들이 열심히 준비한 공연이다.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드리고 가수들 역시 즐겁고 행복한 공연이였다. 큰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2 JYP네이션'은 오는 18일과 19일 일본에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