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는 8월 한달 간 크라이슬러와 지프 브랜드의 대표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크라이슬러는 8월 한 달 동안 신형 300C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5% 지원 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주요 소모성 부품 교환 및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크라이슬러 프리 메인터넌스 프로그램(Free Maintenance Program)’의 기간을 연장해 준다. 이와 더불어, 미니밴의 시초인 크라이슬러 프리미엄 미니밴 그랜드 보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3.6ℓ 가솔린 모델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3.0ℓ 디젤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Jeep 브랜드가 새겨진 Mopar® 정품 고급 아웃도어 텐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의 등록세를 지원한다.
랭글러 루비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이드스텝 무료 장착을 비롯해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그리고 에어크리너 교환 3회와 연료 필터 1회 교환이 가능한 무상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랭글러 루비콘 2도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다 편리하게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과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소프트 탑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크라이슬러 고객지원센터 (080-365-24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