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 흑맥주로 2030 세대 공략

입력 2012-06-24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아사히가 흑맥주로 국내 젊은 세대 공략에 나선다.

롯데아사히는 아사히맥주와 함께 오는 7월 2일부터‘아사히 수퍼 드라이 블랙’(350 ml 캔 1품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약 1255만L(실제판매수 123만 C/S)의 판매를 달성해 전년대비 122%의 성장한 아사이 슈퍼 드라이의 시리즈 상품 이다.

이 상품은‘드라이한 맛’을 풍부한 향기로 즐길 수 있는 흑맥아 특유의 목넘김이 특징이다. 롯데아사히는 깨끗한 끝 맛과 상쾌한 맛을 가진 수퍼 드라이 블랙이 프리미엄 맥주 애호가와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에 롯데아사히측은 올해 약 1512만L(실제판매수 150만 C/S)를 판매하고 Keg(생맥주) 취급 점포를 전년대비 500점포늘어난 4000점포 수준으로 늘리겠다는 계획 이다.

앞서 롯데아사히는 수퍼 드라이 시리즈의 선전에 힘입어 지난해 국내 수입 맥주 시장에서 점유율 28.3%로 연간 판매량 기준으로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롯데아사히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품질을 중시한 철저한 제품 관리를 통해 아사히 수퍼 드라이의 한층 더 높은 제품력 향상을 목표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70,000
    • +0.72%
    • 이더리움
    • 3,432,000
    • +1.18%
    • 비트코인 캐시
    • 457,500
    • +2.23%
    • 리플
    • 806
    • +4.13%
    • 솔라나
    • 197,400
    • +1.33%
    • 에이다
    • 477
    • +1.49%
    • 이오스
    • 701
    • +2.64%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0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2.64%
    • 체인링크
    • 15,170
    • -0.72%
    • 샌드박스
    • 385
    • +7.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