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는 오는 22일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관에서 롯데시네마 영화관의 아르바이트생(드리미)들을 위한 드리미의 밤 행사인 “DREAM-I Red Poten Night2012” 행사를 개최한다. 이미 부산과 대구지역에서 4차례 시행하고 서울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영화 ‘두 개의 달’과 ‘이웃사람’의 주연배우들이 참석해 드리미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2인조 인디밴드인 ‘10cm’의 공연과 드리미들이 직접 참가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들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저녁 6시 30분에 시작하여 9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드리미들이 롯데시네마의 한 가족으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게 기획됐다.
◆ Blade&Soul과 롯데시네마가 함께하는 Blade&Sou l콤보세트 이벤트
롯데시네마는 21일부터 오는 8월 20일까지 ㈜엔씨소프트와 함께 엔씨소프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무협액션 MMORPG ‘블레이드&소울’ 콤보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노원 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되며 해당기간 동안 롯데시네마 영화관 매점에서 기존의 롯데콤보 세트를 변화된 ‘블레이드&소울’ 콤보세트로 판매된다. ‘블레이드&소울’ 콤보세트를 구매 한 고객은 함께 제공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100%의 확률로 ‘블레이드&소울’ 스마트폰 케이스, 게임 이용권,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및 할인권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