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의 ‘용감한 녀석들’이 첫 공중파 CF 나들이에 나섰다.
동아오츠카는 25일부터 공중파를 통해 ‘용감한 녀석들’이 출연한 제로 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광고를 내보낸다고 밝혔다.
‘나랑드 사이다’는 기존 사이다가 250㎖ 한 캔에 100㎉가 넘는 열량이 있는 것에 반해 칼로리가 제로다. 칼로리뿐만 아니라 설탕과 색소, 보존료 등도 첨가하지 않아 기존 사이다와 차별을 두면서 탄산음료 시장에 안착했다.
나랑드 사이다는 2012년 4월 현재 전년대비 80%이상 신장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광희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BM은 “칼로리가 없으면서 산뜻하고 맛있는 사이다라는 컨셉이 ‘용감한 녀석들’이 가지고 있는 신선한 시대 풍자적 이미지와 어울려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