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GO’는 숨쉬며 살기도 벅찼던 여인 ‘천수로’(고현정)가 우연히 대한민국 최대 범죄 조직 간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그 과정에서 다섯 남자를 만나 상상도 못한 범죄의 여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려한 의상의 고현정을 중심으로 수트 차림의 유해진, 성동일, 이문식, 고창석 등 최고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마치 시상식 현장을 방불케 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포스터는 여성스럽고 세련된 모습으로 우아한 미소를 짓고 있지만 유해진과 성동일의 어깨에 팔을 올린 채 총을 쥐고 있는 고현정의 모습이 예측 불허 매력으로 궁금증을 더한 가운데, 각기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남자 배우들의 존재감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더한다.
연기력과 개성 모두 최고로 인정받는 남자배우 유해진 성동일 이문식 고창석과 오랜만의 스크린 복귀로 화제를 모은 고현정이 선보일 환상의 앙상블을 예고하는 이번 포스터는 올해 최고 버라이어티 코믹 액션 ‘미쓰GO’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킨다.
그리고 그녀를 사랑한 스파이로 등장해 고현정과의 ‘세기의 로맨스’를 선보일 유해진의 파격 변신 또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유해진은 전작에서 미처 드러내지 않았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수상한 경찰로 돌아온 충무로 대세 성동일은 존재감만으로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그와 ‘톰과 제리’ 콤비 플레이를 제대로 보여줄 허당 부하 고창석 또한 등장만으로도 유쾌함을 더한다.
무식한 마약 보스로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줄 이문식과 그의 적수로 등장해 카리스마 대결을 펼칠 범죄조직 최대갑부 박신양의 ‘세기의 라이벌’ 맞대결도 볼거리다.
영화에서 180도 다른 두 가지의 모습을 보여줄 고현정의 변신, 그리고 그녀를 둘러싼 마성의 매력, 최고의 연기력을 지닌 다섯 명의 남자들 유해진 성동일 이문식 고창석 박신양의 환상의 조합이 기대를 모으는 ‘미쓰GO’는 다음 달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