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기업 아모제는 잠실야구장의 식음·리테일 총괄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아모제는 지난 3월 실시된 잠실야구장 식음시설 운영자 선정 입찰에 아워홈, GS리테일, SRS코리아 버거킹, 현재 잠실구장 식음시설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 등과 함께 참가해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따라 아모제는 올해부터 2016년까지 30개 신규 매장과 더불어 기존 개인사업자 16개 매장, 야구용품샵의 서비스도 함께 관리하게 됐다.
또 경기장 안팎에 자사 브랜드인 도시락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아모제와 떡볶이, 순대 등 다양한 분식류를 만나 볼 수 있는 레드스푼, 생맥주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스윙그릴 등을 6곳을 마련해 도시락메뉴와 세트메뉴를 강화했다.
양철주 아모제 마케팅팀장은 “인천공항, 오션월드, 여수박람회 등 다양한 운영경험이 이번 잠실구장 식음시설 운영권 수주에 큰 몫을 한 것 같다”며 “아모제만의 체계화된 시스템과 운영노하우로 야구장 뿐만 아니라 모든 체육시설의 식음 패러다임이 되는 초석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